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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cebook을 통해 비즈니스를 마케팅하여 수익 창출

아리바운스 2020. 6. 14. 19:56


Facebook을 통해 비즈니스를 마케팅하여 수익 창출



많은 사람들이 시간을 보내는 수단으로 페이스북을 사용한다.


마케팅을 하면 시간을 잘 활용한다.


페이스북에는 수백만 명의 사용자들이 있다 - 모든 잠재적 고객들.


당신은 다음 기사에서 페이스북에서 마케팅을 위한 몇 가지 훌륭한 요령과 요령을 발견할 것이다.




당신의 페이스북 페이지는 팔로워와 방문자들이 당신의 다른 온라인 상태를 쉽게 찾을 수 있도록 해주는 정보 센터여야 한다.


심지어 당신의 블로그도 당신의 페이스북 페이지에 연결되어야 한다.


당신의 트위터 페이지와 다른 페이지는 당신의 페이스북 계정으로 바로 연결될 수 있다.




사용자 지정 청중을 통해 현재 고객의 전자 메일 주소를 업로드하여 광고로 대상을 지정할 수 있다.


이 방법은 더 많은 리드가 실제 판매로 전환된다는 사실 때문에 캠페인 비용을 낮추고 페이지의 전환율을 높일 것이다.




페이스북을 마케팅 도구로 사용할 때는 팔로워가 많은 것이 중요하다.


마케팅에 많은 돈을 투자하기 전에 적당한 수의 팬이 생길 때까지 기다리세요.


그렇게 많은 사람들을 때린 후에 당신은 당신의 전환율이 상승하기 시작하는 것을 보아야 한다.




페이지를 업데이트할 때 품질에 초점을 맞추십시오.


만약 당신이 어떤 가치 있는 내용을 올리지 않는다면 사람들은 즉시 흥미를 잃는다.


업데이트는 재미있어야 하고, 유익해야 하며, 유용해야 한다.


청중들에게 좋은 업데이트를 제공하는 것은 당신의 성공에 도움이 될 수 있다.




항상 벽에 게시물과 댓글에 답하도록 해.


당신의 사업과 교류하는데 시간을 들이는 사람이 당신에게 중요하다는 것을 인식하는 것이 중요하다.


그 게시물이 전화와 같다고 생각하라; 당신에게 물어보는 질문에 대답하라.




자신의 컨텐츠와 무관해 보이는 업데이트를 공유하지 마십시오.


개인 게시물의 경우 개인 페이스북 페이지를 사용하십시오.


고객들은 개인 업데이트에 관심이 없을 수도 있다.


개인적인 것을 올릴 거면 개인 페이지에서 해.




실제 자원은 페이스북 마케팅 쪽으로 배분할 필요가 있다.


효율적인 기법을 사용하면 캠페인에서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다.


바쁜 팀원들에게 그 일을 맡긴다면, 그것은 필요한 관심을 받지 못할 수도 있다.


최상의 결과를 얻으려면 필요한 리소스를 제공해야 한다.




항상 Facebook 페이지에 대한 명확한 목적을 설정하십시오.


하나 가지고 있다고 말할 수 있도록 하나만 사지 마.


고객들과 대화할 때 사용하십니까? 아니면 그들이 너와 계속 연락할 수 있도록 가지고 있니? 당신의 페이지를 매출 증대에 사용하는 것과 당신의 페이지를 고객 서비스 도구로 사용하는 것 사이에는 실질적인 차이가 있다.




Facebook 페이지의 질문과 의견에 응답하십시오.


여기에는 받은 편지함에 있는 코멘트뿐만 아니라 페이지에 게시된 코멘트가 포함된다.


당신의 노력은 사용자들이 당신의 페이지에서 개인적인 손길을 볼 때 보상을 받을 것이다.




페이지에 있는 "좋음"의 수를 늘리려면 페이지에 콘테스트 같은 것을 해 보십시오.


목표를 달성한 후에 나눠줄 상품을 제안하라.


이것은 당신에게 많은 새로운 구독자를 얻게 할 것이고 당신의 당첨자에게 당신의 상품을 확인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이다.




프로필이 업데이트된 상태로 유지되는지 확인하십시오.


비즈니스 변경 사항이 있는 경우 Facebook 페이지를 변경하십시오.


페이지를 최신 상태로 유지하는 것은 당신이 제공해야 하는 것에 관심이 있는 고객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다.


업데이트된 프로필은 사용자가 비즈니스의 새로운 기능을 확인하도록 권장할 수 있다.




페이지에서 이루어지는 대화에 참여하십시오.


대화를 장려해야 한다.


당신은 심지어 대화를 흥얼거리게 하기 위해 질문을 하는 것을 고려할 수도 있다.


그리고 나서 그들이 대화에 참여하면서 그들과 합류해라.


그렇게 하면 할수록 팔로워들이 당신에게 더 가깝게 느낄 것이고 그들이 당신의 사업을 후원할 가능성이 더 높아진다.




가입자에게 친구와 컨텐츠를 공유하도록 요청하십시오.


그들이 공유할 때 할인과 같은 인센티브를 제공하는 것은 더 많은 가입자를 얻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당신은 또한 그들에게 당신의 업데이트를 일정 시간 공유한다면 그들이 사용할 수 있는 일종의 쿠폰 코드를 제공할 수 있을 것이다.




페이스북을 귀사의 마케팅 도구로 사용하십시오.


이 기사를 읽고 나면 페이스북이 좋은 도구가 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된다.


여기에서 배운 정보를 활용하여 성공적인 페이스북 마케팅 모험을 시작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