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생명보험을 찾으십니까? 다음 팁을 이용하십시오!

아리바운스 2020. 6. 14. 19:52


생명보험을 찾으십니까? 다음 팁을 이용하십시오!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사랑하는 사람들의 건강과 행복보다 더 중요한 것은 거의 없다.


떠나면 사랑하는 사람을 돌봐줄 사람이 따로 없으니, 제대로 된 생명보험을 가입하면 그 상황에 대처할 수 있다.


이 기사는 당신이 사랑하는 사람들을 보험에 가입시킬 수 있도록 올바른 생명보험을 결정하는 것에 대한 충고를 제공한다.




생명보험을 너무 많이 가입하거나 적게 가입하지 않도록 하십시오.


필요한 보험의 정확한 금액을 계산하려고 하면 혼란스러울 수 있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이것을 먼저 한다면 나중에 문제를 피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주택 담보 대출 비용, 재산세, 대학 등록금, 배우자의 은퇴와 물가 상승률을 함께 고려해야 한다.




위험하다고 생각되는 취미나 직업을 가지면 생명보험료가 오른다.


생명보험료가 너무 비싸다고 느끼면 번지점프나 스쿠버다이빙, 스카이다이빙을 그만두는 것을 생각해보라.


만약 당신이 위험한 지역으로 여행을 간다면, 이것은 당신을 할인으로 몰 수 없게 할 수 있다.




생명보험에 가입할 때는 명성이 높은 대기업에 붙는 것이 최선인 경우가 많다.


덜 알려진 회사와 함께 가서 몇 달러를 저축한다면, 그들이 주변에 있을 것이고 필요할 때 청구서를 지불할 수 있다는 것을 아는 데서 오는 마음의 조각이 없을 것이다.




웹에서 생명보험 양식을 작성할 때, 얼마나 많은 정보를 제공하는지 주의하십시오.


많은 사기꾼들은 생명보험을 제공한다고 주장하지만, 단지 당신의 정보가 당신의 신분을 훔치길 바랄 뿐이다.


기본 견적을 얻기 위해 공유해야 하는 정보는 우편번호뿐입니다.




생명보험을 가입할 때는 보험에 가입되어 있는 분들에게 알려야 한다.


수혜자는 당신이 얼마나 많은 보험에 가입되어 있는지, 그들이 필요한 서류를 찾을 수 있는 곳, 그리고 그들이 청구를 해야 할 경우 연락을 취하는 방법을 알아야 한다.




재정적으로 의존하는 부양가족이 있다면 생명보험에 가입하는 것에 대해 생각해 보라.


만약 여러분이 물려준다면, 생명 보험은 여러분의 배우자가 여러분의 담보 대출을 끝마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할 수도 있고 심지어 여러분의 아이들을 대학에 보낼 수도 있다는 것을 의미할 수도 있다.




건강을 개선하면 더 저렴한 가격에 생명보험에 가입할 수 있다.


건강하다는 것은 당신이 더 오래 산다는 것을 의미한다; 당신이 더 오래 지불할 수 있기 때문에 당신의 월 보험료가 그렇게 높을 필요는 없다.




투자할 보험을 찾을 때는 인터넷에서 구할 수 있는 자원을 활용해야 한다.


여러 회사에 대한 정책 가격과 등급을 나열한 웹사이트를 살펴보는 것이 좋은 생각이다.


Insure.


com, Accuquote, Insweb이 여러분을 시작하기 위한 세 가지 좋은 사이트들이다.




보험을 더 많이 가입하면 더 나은 저축을 할 수 있다.


전국적인 많은 보험사들은 당신이 구매하는 보험의 양에 따라 증가하는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돈을 아끼고 수혜자에게 더 많은 지원을 할 수 있기 때문에 윈윈하는 상황이다.




보장성 보험은 당신의 마지막 선택이 되어야 한다.


이러한 정책들은 이미 존재하는 건강 상태를 가진 사람들에게 맞추어져 있다.


이런 정책 중 하나를 검진 없이 받을 수 있지만 보험료가 더 비싸지고 보장범위가 상당히 제한적일 것이다.




앞서 언급했듯이, 생명보험을 잘 가입하는 것은 여러분이 뜻하지 않게 통과해야 할 경우에 사랑하는 사람들이 보살핌을 받는다는 것을 알고 여러분에게 약간의 위안을 준다.


이 글의 충고를 따르면 당신이 그들에게 최선인 일을 했다는 것을 알고 안심할 수 있을 것이다.